100프로 돌발 맨날잃어서
2
0
0
18:31:09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케플 뜨길래 안하자니 미치겠고
돈잃을거같아서 5만원충해놓고
일하다가 생각나서 바닥 그냥굴렸는데
7토바이나오고 6말나오고 난리부르스치더니
300환이네요..ㅋㅋ
환치고 게시판보니 이번엔 레부100퍼네요
이건 양심상 100충해야겠죠
내가그렇지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