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러 갑니다..
0
0
0
06:00:26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할수있을때 해야죠.ㅋㅋ
현재30일째 만근입니다.
이것때문에 이번달 출석 하루 깜빡 했네요..
아쉽네요..300일 다 되어가고 있었늣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