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알았네
2
2
0
00:35:49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사자형 6월까지만하고 이제그만두는구나 ...
그치 형들 그동안 너무 열심히 달려왓으니까 ㅠㅠ
그래도 형들이 노력한만큼 ... 많이 이루었길 바라는 마음이큽니다
사스타 사스타 하면서 형 참 좋아하고 재밌게봣는데
못본다고 생각하니까 많이 아쉽기도 하고 ..
이제 원년멤버가 진짜 없구나 생각하니
그것도 좀 그르네 ~
형은 항상 남도 배려하고 말도재밌게하고 누구보다도
열심히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엿던 멋진형이여서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멋질거같은데
형을 못보는건 너무아쉽네
건강이최고야형 항상 건강해
좋은일은 형이 좋은사람이라 항상 따라올거야
그동안 즐거웠어형 ㅠ_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