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가 간다구 뿜뿜
3
1
0
06.27 23:54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정알 사자가 가는거야? 왜?왜?
정말 꾸밈없이 시원하게 방송하는 사자인데..그래서 속 시원하게 슬롯하는 사자를 좋아했는디 왜?
좋은일로 가는거겠죠
사자야~~ 앞길에 행복과 꽃길이 만발 할거야..어디에 있든간에 응원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