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사자ㅜㅜ 눈물나ㅜㅜ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울 사자ㅜㅜ 눈물나ㅜㅜ

17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만난 내 첫사랑 울 사자~

너무 재밌고 재치있고 센스있는 방송으로 나의맘을 

사로잡아서 슬카가입도 했는데 요새 바빠서 방송도 

못갔는데 간다는 청천벽력같은 소식에 일도 제쳐두고

이렇게 맘을 전해본다..

사자야 널 첨 만났을때 생각이나~~난 경상도라 사자가 지니누나안뇽~~하는 그 말투가 넘 따뜻하고 좋았어..홍시 노래 불러주던 사자가 넘

좋아서 많이 웃고 덕분에 그동안.참 즐거웠어 ..

갑자기 간다는 소식을 들으니 왜 내 맘이 이렇게 섭섭하고

아리는건지..ㅜㅜ사자만큼은 끝까지 함께 갈거라고 믿었는데..

좋은일로 갈테니 가는길을 응원하겠지만 그래도 그동안의 

추억이 쉽게 잊혀지진 않을거야..장난끼 가득한 내 말투에 혼도

많이 나서 한때는 섭섭하기도 했지만 이렇게 막상 떠난다니

있을때 더 많이 응원해주고 잘해줄걸 하고 후회만 남게되네..

사자야 그동안 후배들 챙기고 떠난 붱이 퀑이 상어자리

지키면서 우리 슬카의 기둥처럼 든든하게 잘 해나가줘서 고마웠다

많이 생각날거야..어디가서든 울 사자는 뭐든 잘하고 빛이 나는 그런

좋은 사람이 될거라 믿어..그동안 방송하느라 못했던 일들 다 하고

새출발 하는 사자를 맘속으로 응원할테니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주길 바래~~사자야 그동안 고생많았고 고마웠고 사랑한다~~ㅜㅜ

 눈물나 ㅜㅜ힝..

울 사자ㅜㅜ 눈물나ㅜㅜ

 

17 Comments
06.27 23:49  
사자가~~~ 가니 너무아쉽네요...꽃길안 갇길 같이 응원해요
(작성자) 06.27 23:59  
[@슬롯조지자] 응원은 하는데 사자가 제 첫사랑이라 힘들어요 보내기가..ㅜㅜ
12:47:16  
[@지니짱] 어떻하냐 지니야~~ 좋은곳으로 간다니 축하해줘야 지..나두 눈물나
(작성자) 14:12:35  
[@슬롯조지자] 지자도 정들었구나..ㅜㅜ 난 사자보고 가입했거든!!정이 많이 들었는데 ㅜㅜ 우리 사자가는길 축복하고 응원해주자..
06.27 23:51  
얼마 안 된 저도 아쉬운데 오죽하시겠어요 ㅜㅠ
(작성자) 06.27 23:59  
[@코코알라] 사자 못보내요ㅜㅜ

Congratulation! You win the 824 Lucky Point!

00:01:18  
[@지니짱] 이흉 어쩐데요 ㅜㅠ
00:02:44  
나 갈때도 이런거 부탁한다
(작성자) 00:11:01  
[@실버벨] 실버오빠 언제가? 이런거 써줄께 빨리말해!!
00:15:45  
[@지니짱] 펭이 까지 가면 나도 가야지 고인물이 계속있어봐야 민폐지ㅎㅎ. 떠날때를 아는 멋있는 실버벨
(작성자) 02:04:08  
[@실버벨] 응 펭인 안가~~그러니 오빠도 못가는거지 ..
05:03:18  
[@지니짱] 펭이 갈때 잘봐라~~ 랭킹에 내가 사라질꺼니까 난 아디 삭제 할거거등~ 일말의 여지도 안남기고간다잉~~
(작성자) 05:29:51  
[@실버벨] 오빠 구라인거 알어~~ㅋㅋㅋ 근데 정 주기 무섭다~~결국엔 이별이니까..방송 못보면 죽는줄 알고 참 뽀질나게 봤는데..그때가 그립긴하네..퀑이 붱이 상어 사자까지 간다니 뭔가 다 부질없이 느껴지네..그래도 남아있는 울 형제들 응원해줘야지..ㅜㅜ
06:53:48  
[@지니짱] 그래서 내가 가입한지 얼마 안된사람들 한테는 말 안놓자나 언제 다 털리고 접을지 모르니까...  몰랐지?
(작성자) 08:04:28  
[@실버벨] ㅋㅋㅋ ㅋㅋㅋ 오빤 접을일없은께 편히 지내 ㅋㅋㅋ
오늘 쉬는날인데 못쉬네 ㅜㅜ 아 진짜 피곤해서 쓰러지기 직전인데 20일동안 3일쉬었어 ㅜㅜ 이틀은 집간다고 장거리운전10시간 넘게 하루 다 보내고..
오늘 낮에 예배 드리고 사자도 간다하고 해서 방송이나 좀 챙겨볼랬드만 안도와주네 우이쒸!!
08:42:48  
[@지니짱] 안바쁘면 나 맥스 먹게 하나님한테 얘기쫌 해라
(작성자) 14:13:37  
[@실버벨] 나도 못먹는 맥슨데 ㅋㅋ 바빠 !!ㅋㅋㅋ
점심 챙겨 먹었지 오빠?난 냉면 시켜놨는데 배달1시간 넘게 걸린대 ㅜㅜ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