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갓짜 ~ 갓짜 하더니 ... 똑딱이 1 0 0 06.27 21:59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진짜 가는거야ㅠㅠ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93040 Author 1 1 Lv.12 똑딱이 12 14,662,222 (33%) 똑딱이님 보유 포인트 : P 20,415 +1 06.27 사자!! 갓짜 ~ 갓짜 하더니 ... +4 06.27 나 로또 4번 찍었었나? 이거뭐지 ㅋㅋ +3 06.27 돌발때는 더안주는거같네 ㅡㅡ +1 06.27 출첵후... 모두 굿밤이용 ~ +2 06.26 또또또 리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