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둥 사자오빠는 6월까지 하고 떠납니다.. ❤️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 기둥 사자오빠는 6월까지 하고 떠납니다.. ❤️

36 8 0


❤️ 기둥 사자오빠는 6월까지 하고 떠납니다..  ❤️

36 Comments
06.27 20:07  
사자야 행복해야해~~
06.27 20:08  
사자형님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 하세요!!!!
06.27 20:08  
사자야 잘 가..
06.27 20:10  
다른일 하러 가시는거에요? 다른곳에서도 열일 하세요.
06.27 20:10  
기둥아 앞으로의 너의 인생에 좋은날 슬픈날 다 즐기면서 살구
누구보다 더 잘 나아갈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계속 걷다보면 풍경은 바뀌게 되어 있다"
요런거 좋아하자누? ㅋ 사자 화이팅!!!
06.27 20:14  
사자야 안된다 우리 두고 어디를 가려고??? 농담이고 그 동안 고생많았고 진짜 즐거웠다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란다... 건강 잘 챙기고.. 알겠징?
06.27 20:14  
헐 슬카 가입했을 때부터 쭈욱 계셨던 사자형님이 떠나신다니 ㄷㄷㄷㄷㄷㄷㄷ 사드컵은 누가 이어서 하나요. 랑드컵 하려나 ㄷㄷㄷㄷ
06.27 20:16  
ㅠㅠ잘가
06.27 20:18  
사자야 그동안 너무 즐거웠고 고마웠다...ㅠㅠ
갑자기 간다고 발표를 하니 너무 충격이지만
길게할수 있는 직업이 아니니 현명한 결정 한거라 생각하고 사자의 앞길을 응원할게
건강 잘 챙기고 슬롯 접으면 담배도 좀 줄여서 건강 잘챙겨~
06.27 20:19  
사자형 고생많았어요 좋은일만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
06.27 20:20  
ㅜ.ㅜ 
06.27 20:20  
하.. 내 원픽..
06.27 20:21  
슬카가입한진 얼마 안됐지만
즐겁게인사도해주고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몇일있다 떠난다니..
앞으로 가시는길 행복만하시길..ㅠㅠ
06.27 20:21  
사자야 올해 들은 소리중에 가장 큰 충격이다 ㅠㅠ 가지마 ㅠㅠ
06.27 20:21  
건방지게 환자를 소환해 ㅠ ㅠ
06.27 20:23  
사자오빠.. 만남이 있으면 이별이 있는법이 어떻게 보면 당연하지만 수 없이 이별을 겪었어도 ㅠㅠ 이별은 진짜 너무 어렵고 슬푸다.. 더 잘되려고 오빠도 많은 고민끝에 결정한거겠지요 ㅠㅠ 부디 몸 건강히 아프지말고 하는 일 다 잘되길 바랄게요 오빠 그동안 고생 많았어요 ❤️ 잘가 사자!!!!!!!
06.27 20:25  
사자야 !!
누나가 응원할게!! 우리 사자 방송 정말 잼있었는데!!! 힝ㅜㅜ
눈물나는거 보니 정도 많이 들었나봐 ㅠㅠ
사자야 너무 서운하지만 너가 잘됐음 좋겠다!! 가쫭!!!!!!!
06.27 20:26  
울사자~~누난.  어뜨케~~~ㅠㅠㅠ
좋은일로 떠나서.  좋은일이지만~~!!그래도 누나는 너무 가슴이 아프다ㅠㅠㅠ 사자때문에.  가족방 들어왔구~~!!!!!너무나도 방송볼때 스트레스가. 팍팍 풀렸는데~~!!ㅠㅠ 건강이 우선이니까~~!!항상 건강하구~~행복한 일만. 가득하길~~!!누나가 응원할께ㅠㅠ그동안 고생 많이 했어ㅠㅠ보고싶을꼬야~~
06.27 20:27  
와 진짜냐 실감이안되네... 벌써 몇년이 훌쩍이네 그동안 이런일저런일 고생마이햇으 많이신경써주고 저녁사진보내면 자게올려주고. 그랫눈데. 벌써 헤어질때라니 스거많이햇고 가서도 승승장구하고 좋은일 가득하시게 기원하마 스거햣어 울사자띵 ~~
06.27 20:29  
사자야 너무 충격적인 발표를 들어서 아무말도 생각이안나네 좋은곳으로 가는거니 응원하지만 사자없는 슬카라니 ... 마음의 준비할 시간좀 더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Congratulation! You win the 299 Lucky Point!

06.27 20:31  
한꺼번에 헤어지길 바랬는뎌 먼저가노?ㅠㅠ
좋은데 가서 잘살고 펭이까지 보내고 나면 나도 슬슬 준비해야 되겠네...
06.27 20:34  
이런..사자매력에빠져서 유툽구독부터했었는데....
건승기원합니다.그동안 웃게해줘서 땡큐요
06.27 20:43  
헐...이제 사자도 가네
한명씩 떠나니까 아쉽넹
06.27 20:44  
이제 홍시는 누가 부르고..  찰진욕은 누구한테 듣나..ㅠㅠ
3년정도 보면서 어려도 대장역할 잘해낸 사자에게 박수를 보내고,
그모습이라면 어디가더라도 최고가 되리라 믿는다. 
가족들 잊지말고 깜짝 객원으로 목소리..  안부..  전해들었으면 좋겠다.
Good Luck!!
06.27 20:57  
사자선배 내맘 알지??

Congratulation! You win the 690 Lucky Point!

06.27 20:58  
고생햇다!!!!
하는일..대박나고!!!
좋은일만 가득하길!!!
06.27 20:59  
헐? 모야? 왜? 안간다했자나 왜 가느거야 ㅜ
방송에서 말했어? 이제 맘잡고 이렇게 보고 있는데
안갈거처럼 하더니 왜?? 안돼 ㅠ
06.27 21:02  
사지님...ㅠ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하는일 마다 잘풀리고 건강 하세요!
항상 즐거운 방송 고마웠어요..!
06.27 21:05  
사자님 고생하셨습니다 ㅜㅜ항상건강하시고 대박나세요
06.27 21:07  
리더 사자형은 안떠날줄알았는데 ㅠ
사자형 유툽방송보고 재미있어서 슬카가입햇는데 많이 아쉽네요 ㅠ
다시 돌아올수있음 좋겠어요
사자형 수고하셧습니다 ㅠ
06.27 21:15  
뭐야 사자 떠나?!!!왜 ?!!!!!
난 이걸 이제야 안거야?!!!!!!어째서 ㅠㅠㅠㅠ
사자야 그동안 너무 고생 많았어!!
이럴줄 알았음 사자 방송 쫌 더 챙겨볼껄 ㅠㅠ
앞으로 승승장구 하길 바라고 아프지말고 꽃길만 걷자
06.27 21:21  
흐미 그동안 내 1픽이엇엇는데
간다고 하니 말리진 못하겟네요
저도 같이 가고 싶네요 ㅎㅎ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06.27 21:22  
우리사자 고생많악어~ 참 오랜시간 함께햇는데 아쉽네ㅜㅜㅜㅜ포장마차에서 소주한잔 해야되눈데 ..ㅜㅜㅜ어디선가 갓쟘!!외치나 귀기울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사자 돈마니마니 벌구 건강하고 이쁜 샥시 구해서 장가도 가자 응원한다 !!!우리 누렁이 ♡
06.27 21:31  
사자야 4년동안 너무 고생많았어! 3일동안 우리 알차게 보내고 7월부터는 너의 새로운 도전에 응원할게!! 그래도 가끔 우리 생각나면 놀러와줘 ♡ 고맙고 고생했고 건강하쟈 ♥︎♡♡♡
06.27 23:10  
사자아우 때문에 슬카에 가입하고 햇는되 사자가 떠나간다고 하니~~시원 섭섭하네요~~그동안 넘 넘 고생햇고 딴되  가더라도 이렇게 열심히 살면되~~^^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사자~~^^
12:58:25  
앞날에 축복이 가득하시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