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쁘띠언니~ 생일축하행~~~♡♡
25
3
0
06.27 16:13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내온닝~ 쁘띠온냐~~ 생일축하행~
우리 매일 족방에서 밥상엎고 치우고~
잰이한테 잔소리 듣고ㅋㅋㅋ 오빠들이랑 티키타카하고~
참 재밌게 놀고 그랬는데 족방이 없어지니 그런 재미는
사라졌지만 우리의 끈끈함은 계속유지중~~^^♡
울언니 술마시고 있음 잔소리도 하고~ 해야하는데!!!ㅎㅎㅎ
언니야~ 생일이라고 넘 술많이 마시지말공~~
밥도 좀 잘 챙겨 먹공~ 시간날때 방송도 자주와서 인사도하공~~^^
울이쁜 쁘띠언니~ 생일 잘 보내고~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래~~
울온니~~~~ 내가 많이 사랑한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