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쁘띠언니~ 생일축하행~~~♡♡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우리~ 쁘띠언니~ 생일축하행~~~♡♡

25 3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내온닝~  쁘띠온냐~~  생일축하행~

우리 매일 족방에서  밥상엎고 치우고~  

잰이한테 잔소리 듣고ㅋㅋㅋ  오빠들이랑 티키타카하고~

참 재밌게 놀고 그랬는데  족방이 없어지니 그런 재미는 

사라졌지만 우리의 끈끈함은 계속유지중~~^^♡

울언니 술마시고 있음 잔소리도 하고~   해야하는데!!!ㅎㅎㅎ

언니야~  생일이라고 넘 술많이 마시지말공~~

밥도 좀 잘 챙겨 먹공~  시간날때 방송도 자주와서 인사도하공~~^^

울이쁜 쁘띠언니~  생일 잘 보내고~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래~~

울온니~~~~  내가 많이 사랑한다용~~~~♡♡♡♡

우리~  쁘띠언니~  생일축하행~~~♡♡

 

우리~  쁘띠언니~  생일축하행~~~♡♡

 

우리~  쁘띠언니~  생일축하행~~~♡♡

 

우리~  쁘띠언니~  생일축하행~~~♡♡

25 Comments
06.27 16:16  
쁘띠 맞아?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460 Lucky Point!

(작성자) 06.27 16:24  
[@긴급출동] 출동옵~  쁘언니 엄청이쁜데~!!!  몰라써??ㅎㅎㅎ
06.27 16:26  
[@대리운전] 몰랐어. ㅋㅋ
(작성자) 06.27 16:30  
[@긴급출동] 쁘띠언니 엄청 이뽕~~  드럼도 치고 노래도 잘하고~》술도잘마시는 팔방미인임~!!!!
06.27 17:12  
[@대리운전] 에잇~~울아싸가 너 이쁘지~~♡♡
06.27 17:12  
[@긴급출동] 어 나야~~ㅋㅋㅋ
06.27 16:22  
쁘띠누낭 생일을 축하드려용 ㅎㅎㅎ 해피 벌스 데이 투 유~~
(작성자) 06.27 16:25  
[@랑이] 랑이랑이야 옹동이 흔들어 재껴~~~
06.27 16:46  
[@대리운전] 울라 울라 씰룩씰룩~
06.27 17:14  
[@랑이] 랑아~~고마워 ~~♡♡♡♡
06.27 16:22  
우왕~~아싸는 이쁘게도 잘 만들었네~~
울 쁘띠언닝 넘 좋아하겠당~~
쁘띠언니 오늘 달리지 않을까?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186 Lucky Point!

(작성자) 06.27 16:25  
[@지니짱] 안그래도 아까 동생와서 한잔했고  가게가서 또 마실거래ㅋㅋㅋㅋㅋ
06.27 16:55  
[@대리운전] 오늘 달리는갑네~~넘 많이 마시믄 안되는디...
06.27 17:14  
[@지니짱] 응 너므ㅡ 이쁘게 만들어줬어~~~~~~너무 쪼아~~♡♡♡
06.27 18:03  
[@쁘띠] 아싸가 재주도 많죠? 울 쁘띠언닝 생일 잘보내고 있죠?축하글이 끊임없네 역시~~아싸가 내 생일에도 만들어줬는데 기분 넘 좋더라구요 ㅎㅎ
06.27 20:31  
[@지니짱] 응응 근데 사자~~~ㅠ화요일 막방이래ㅠㅠ 오뜨께ㅠㅠ
06.27 20:53  
[@쁘띠] 네? 무슨말이예요? 사자 그만 두는거예요?
00:04:16  
[@지니짱] 웅~~슬포ㅠ
00:11:31  
[@쁘띠] 아 사자만은 끝까지 함께 갈거라 믿었는데 ㅜㅜ
08:19:51  
[@지니짱] 구니까ㅠㅠㅡㅡ맘이 아프다ㅠ
06.27 16:48  
쁘띠누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06.27 17:14  
[@한돈] 도니야~~너무너무 고마워 ~~♡♡♡
06.27 17:13  
너무너무. 이쁘다~~♡♡♡♡♡보관해야긋어~~!!고마워 ~~내동생~~♡♡♡♡♡사랑해♡♡
(작성자) 06.27 17:36  
[@쁘띠] 실제 울언니가 더 이쁘지만~~ 
볼수없으니 이걸로 만족하자 ~~ 울언니~  행복한 하루보냉~~~^^♡
06.27 20:31  
[@대리운전] 역시 내동생~~아싸 근데 사자때매 넘슬퐁ㅠ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