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슬카 형제님들 식사들은 하셨는가?
3
0
0
13:56:12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랑아~~~~~~ 형제들 중에서 제일 잘생긴 울 랑이 밥 묵었나
사자야~~~ 곡기는 채웠는가
돈부장~~~~ 여물은 드셨는가?
펭가수는~~ 어떻게 식사는 하고 물놀이좀하징
비버는~~~~하루 굶는다고 안죽는다.
달아~~ 달이도 뭐 하루쯤이야
물개야~~~ 너는좀 많이 묵어..영양식으로
양군~~~ 쬠만드시고 운동하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