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슬카 형제님들 식사들은 하셨는가?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우리 슬카 형제님들 식사들은 하셨는가?

3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랑아~~~~~~  형제들 중에서  제일 잘생긴  울  랑이   밥 묵었나

사자야~~~  곡기는 채웠는가

돈부장~~~~ 여물은 드셨는가?

펭가수는~~ 어떻게  식사는 하고  물놀이좀하징

비버는~~~~하루 굶는다고  안죽는다.

달아~~ 달이도 뭐 하루쯤이야 

물개야~~~  너는좀  많이 묵어..영양식으로

양군~~~  쬠만드시고 운동하시고.

3 Comments
14:08:52  
잼나네요. 맛점하세요 ㅋㅋ
14:26:33  
온니 ㅎㅎㅎ 우리 토끼는
14:51:00  
근데...  왜 잰이하고 토깽이는 뺐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