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주복이 왔으면 좋겠어용 오랜만이야 2 0 0 06:40:07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다들 좋은복권 잡으세용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90568 Author 0 0 Lv.8 오랜만이야 8 3,680,400 (68%) 오랜만이야님 보유 포인트 : P 5,706,285 +2 06.27 저도 주복이 왔으면 좋겠어용 06.27 굿모닝입니다 ㅠ +2 06.27 역시 미련을두면 안되나봐요 +2 06.27 자기전 돌렸는데 ㅠ +30 06.27 공주1000 870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