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온냐~❤️생일축하해 밀감 9 1 0 05:39:48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쁘띠온냐~생일 축하해~~ 12시쨍하면 할랫는데 나 어제 넘 피곤해서 잠들었네 ㅋㅋ 온냐 귀찮다고 밥거르지 말고 미역국 챙겨 먹고 오늘 언니 날이깐 행복한 하루 보내자~~~ 단톡이 없으니 언니 자주 못만나 아쉽다 ㅋㅋㅋ 요즘 안좋다고 다운되고 하던대 힘내고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1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90516 Author 20 8 Lv.16 밀감 16 63,530,367 (67%) 밀감님 보유 포인트 : P 4,039,260 +9 06.27 쁘띠온냐~❤️생일축하해 +28 06.26 포교신청 완료~ +1 06.26 [비밀글] 포교신청 +22 06.26 라이트닝 용호 +38 06.26 모놀 3개짜리 지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