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복좀 사가주셈,,,포인트가없어유,,,ㅋ 감자깡형 1 0 0 04:48:03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없나?ㅠㅠ 주복사세유,,,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90435 Author 0 0 Lv.7 감자깡형 7 2,469,519 (46%) 감자깡형님 보유 포인트 : P 5,200 06.27 출근,,,결국 축구까지보다출근ㅋ +2 06.27 이모ㅋㅋㅋㅋㅋㅋㅋ +1 06.27 주복좀 사가주셈,,,포인트가없어유,,,ㅋ +1 06.27 좋아,,,축구,,,정배만터지자 +23 06.26 좀스 484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