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잰앙~~~♡♡♡♡♡♡
4
2
0
00:21:04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울잰이. 너무 너무~~고마워 ~♡♡
제일 먼저. 언니 생일 축하해주궁~~♡♡
정말 몇년동안. 울 잰이. 울아싸 울캄이랑~~단톡방에서.
정말 들거웠는데~~~시간이 이렇게 빠르구나~~♡♡
울잰이. 언니가 항상 응원하고 있는거 알지~~~??
언능 단통 방이. 정상화 되었음 하네~
울잰이도 아프지말고~~건강이 우선이니까~~건강 잘챙기구~~!!
항상 행복하고. 좋은일만 가득하길 언니가 응원하고 기도해줄께♡♡
따릉해~~~울 잰앙~~
오늘 너무 고마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