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하는 쁘띠언니 생일 축하해 ❤️
3
1
0
00:00:01
우리 쁘띠언니 생일 너무 축하해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쁘띠언니~~!!
생일 축하합니다!
우리 쁘띠언니 ~!!
감언니,아싸언니,언니,나,그리고 오빠들까지 다 같이 모여서
울고, 청소하고, 까불고, 장난치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몇 년 이라는 세월이 흘렸네.
우리 모두 아무 탈 없이, 사고 없이 아직까지 이렇게 끈끈하게 함께하고 있다는 게
새삼 너무 기쁘기도 하고 마음이 싱숭생숭 몽글몽글해진다..
우리 쁘띠언니, 올 한 해 마음 고생도 많았고 이것저것 신경 쓰느라 많이 힘들었찌?
노력하고 힘든 만큼 앞으로 언니 앞날에 훨씬 더 좋은 일들만 가득 일어날 거라고
내가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하고 싶어.
그리고 항상 늦은 시간까지 마감하느라 고생하는데,
혼자 술 마시고 매운 거 많이 먹으면 몸 상해
걱정되니까 지금부터라도 조금씩만 줄여가 보자, 언니야~!! 헤헿
오늘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하루 보내고, 우리 쁘띠언니 정말 많이 많이 사랑해! ❤️
많은 사람들한테 축하 많이 받는 날이 되길 바라면서
이 게시글을 보고 있는 사람분들도 많이 많이 축하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