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게임사 눈치봐가며 슬롯돌려야 하나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이제 게임사 눈치봐가며 슬롯돌려야 하나

13 0 0

이제 게임사 눈치봐가며  슬롯돌려야  하나

 

이제 게임사 눈치봐가며  슬롯돌려야  하나

 

이제 게임사 눈치봐가며  슬롯돌려야  하나

ㄱㅣ부니 안조으네

뎅나는것도  짜증인데..

머 얼마을 쏟아 부을까요?

제 입장서  한곳만 하는것도 아니고

참나  그래서 오늘  반페  점수도 없이  그냥 사라지더라니.. 

드러버서  안할게요..

 

13 Comments
22:23:31  
아 아까 조지자언니도 이쪽찌받으셨다던뎅.. 손실인데.. 서운하시겠어요오..ㅠ
22:24:59  
돌발이밴이나첫충전받으면저런경우만치요안받으시는개맘편해요
22:30:05  
[@데니킴] 자기들이 하라고 만들어 놓은걸
하면 뭐라고 하면 않대조 ㅠㅠ
잡자기 내용 보니 빡치네요 ㅠㅠ
22:51:27  
[@우리집왕자] 놀이터 측에서는 그럴 수 있죠 형님~ 이벤트만 딱딱 참여하고 이용하고 첫 충만 빼먹고 또 돌발하면 같은 반복 3형제 코드 쪽 규정이 있어서 돌발 말 악의적으로 참여시 제재 받으실 수 있습니다~
22:28:32  
시스템 않에서 하는걸 하지말라고
하면 어케하라는건지?
22:35:05  
저건할소리가 아닌듯요 유저태울려고하는 이벤인데.
저러면 유저만 끊길듯
22:52:17  
[@렌슬롯] 시안 쪽에서는 저렇게 할 수 있습니다 형님 규정이란 게 있잖아요
22:51:08  
예전에 저래가지고 첫충 안받고 게임 합니다 돌발도 100퍼 아님 안들어가고
22:53:55  
사랑초형님 아쉽습니다,,
놀이터 측에서 첫충, 슬롯돌발, 시안데이 위주로만 이용을 하시면
제재를 받으실 수 있더라고요 형님
22:58:42  
사진보니 환치는게 충보다 적은듯한데 이런쪽지받으면 빡칠만하죠 득을 많이봐으면 모르겠는데...
23:04:10  
손실본 사람들에겐 저런 문자 안보내면 더 좋을텐데. 규정과 안타까움의 사이 ㅠㅠ
23:12:07  
일일이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다보니 이런 일이 생기는 것 같네요. 악용은 아닌데 악용으로 잡히는... 악용하는 유저들이 있어서 규정이 강화되다보니 생기는 헤프닝 아닐까 싶네요. 그래도 회원(이용자) 입장에서는 납득하기 쉽지 않은 내용이네요. 저도 예전에 실수로 입금 한 줄 알고 몇 번 클릭했더니 허위 행위라고 경고 쪽지 받아서 기분 상했던 기억이 있네요. 내가 얼마를 넣었는데... 그냥 AI가 보낸거라 생각하세요. ㅜㅠ
23:32:47  
저도 복귀이벤트 관련해서 AV 에서 전화받았는데 그뒤로 AV 는 빼고 이용중입니다. 놀이터도 이벤트만 찍어먹으면 얄밉기도하겠지만..  우리입장에서는 그나마주는곳을 우선 이용하되 이벤트있음 들어가보는거도 있죠 서로의 입장이있다보니 뭐라말못하겠네요 혹시 롤링 500%면 그거만 딱딱 맞춰서 출금하고 하신걸까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