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번호 도대체 오디서 털린거뉘....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내번호 도대체 오디서 털린거뉘....

13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똑같은데서 자꾸 스팸이오네 ㅡㅡ 

나 여기 어딘지모른다공!!!

어딘데 자꼬 5콩준다고 염병 떠냐!!!!ㅡ_ㅡ

13 Comments
06.26 19:20  
나두요새그런데ㅠ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585 Lucky Point!

(작성자) 06.26 19:23  
[@크레이터] 여기가 어디길래 자꾸 보내네요 ㅡㅡ화딱지나게 ㅋㅋㅋ
06.26 19:20  
나두 하루 2개씩은 날라 오는듯 ㅠㅠ
(작성자) 06.26 19:23  
[@랑이] 랑이옵도 날라오누 ㅜㅜ 겜도 안되서 스트레스 받는데 스팸까지 오니 화딱지나네 ㅋㅋㅋ
06.26 19:22  
500콩주라해라 ㅋㅋ 한번들린다고
(작성자) 06.26 19:24  
[@부산보헴] ㅋㅋㅋㅋㅋ그러다 제가 500개 털릴듯요 ㅋㅋㅋ
06.26 19:29  
리링아~어쩔수없이  어느놀이터를쓰던 다털림ㅋㅋ 요새문자 자동으로차단걸어주는기능뭐있던데 난그거해놓으니 다차단되드라구
(작성자) 06.26 19:30  
[@알리아] 저도 그거 해놓긴 했는데 그래도 대충은 보여요 문자로 ㅎㅎ
06.26 19:34  
저도 자주 오다가 ㅠ 이제는 잠잠하네요 ㅎㅎㅎ
(작성자) 06.26 20:04  
[@슬롯77777] 차단 다 해야겠아요 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168 Lucky Point!

06.26 19:44  
나두오늘 두번이나. 왔네~~그농에 5콩ㅡㅡ
(작성자) 06.26 20:04  
[@쁘띠] 그니까요 그놈의 5콩!!
06.26 21:43  
[@콜리링] ㅋㅋㅋㅋㅋ. 사기꾼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