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목요일...시간은 잘가네요
3
0
0
05:59:15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시간이 잘가는게 좋은건가?
한거없이 가는 시간..세월이 야속 하더라.
노래 가사가..이제 이해가 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