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이네요 나는거포 2 0 0 12:05:02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맛나게 드세요 저는 날씨가 선선한게 국밥으로 먹겠습니다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1001 Author 0 0 Lv.4 나는거포 4 205,161 (35%) 나는거포님 보유 포인트 : P 1,744,978 +2 06.24 점심시간이네요 +2 06.23 저녁을 +15 06.23 암호화폐 충전이벤트 신청합니다 +2 06.23 늦점 갑니다 +29 06.22 이건또 무슨 ㅜㅜ 8잡았더니 9로 넘어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