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포를 안건들여야하는데 자꾸 건드네..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슬포를 안건들여야하는데 자꾸 건드네..

5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ㅋㅋㅋㅋㅋ미치것네 진짜 ㅋㅋ

5 Comments
03:30:06  
슬포는 건드리라고 있는겁니다 ㅋㅋ
저두 계속 건드려요 ㅋㅋ
(작성자) 03:46:09  
[@지니짱] ㅋㅋㅋㅋ그러게요..근데 뭔가 찐머니 잃는거보다 슬포없어지는게 더 찝찝해요 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759 Lucky Point!

04:02:55  
[@슬롯77777] ㅋㅋㅋ  잘 모아봅시다~~저두 맨날 슬카라가서 뎅나요..이번주는 포교하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ㅜㅜ
03:37:52  
저두 계속건드려서.ㅠ
(작성자) 03:46:33  
[@북쟁이리] 그러니까요 ㅠㅠ 슬포잃으먼.. 찐머니보다 더 상실감이 큰거같아요 ㅋㅋㅋ 이상합니다..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