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오늘 충만 4번 0환이네..
6
1
0
03:01:25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난 비제이도 아닌데...
게임 너무안된다고 캔디러쉬 바닥을 돌리고있으니.ㅋㅋㅋ
될리가있나...시마이 치고 남은 슬포깡이나치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