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메 죽여버리고싶다...^^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오라메 죽여버리고싶다...^^

8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진짜 배당 개 쓰레기 ㅡㅡ

8 Comments
16:46:48  
인정합니다 오늘 겁나 이상해요 오라메
(작성자) 16:56:35  
[@참치무순생강] 그니까요 진입해도 10배 이상 안넘네오
16:49:42  
리링아 요새 오라메 안주더라 나도 쥑이고싶다~~
(작성자) 16:56:53  
[@지니짱] 진입해도 뻥플이거나 배당이 10배이상 안주ㅓ요 ㅋㅋ
17:02:58  
[@콜리링] 어제 그렇더라 언니바 포기했다 리링아 오늘 카지노헤이스트가 좀 좋더라 오라메 안주믄 함가봐 언니는 오라메 보단 낫더라구..
(작성자) 17:15:58  
[@지니짱] 텅장됐아요 ㅋㅋ마담에서 먹고 씨큐에서 먹은거 오라메 다 퍼줬어요 ㅋㅋㅋ
17:24:42  
요즘 100배두 안주네요
(작성자) 17:25:26  
[@찍어먹자] 그니까여 ....벳바꿔서 진입해도 소액벳이든 고액벳이든 구매든 다 안주네요 ㅋ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