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부네요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바람이 부네요

6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보통 아침에도 햇빛쨍쨍 바람 하나 없던데

오늘은 날도 흐리고 가을이거마냥

바람도 엄청부네요

시원해서 좋긴하네 ㅋㅋ

오늘 30분 늦잠 자서 아침부터 정신없이 

챙겨서 나왔네

6 Comments
08:23:58  
언니 잘가따와융!!!오늘도 핫팅핫팅!!!
(작성자) 08:27:51  
[@계란마으리] 겨라니도 오전에 좀쉬어~~홧팅
08:28:41  
[@밀감] 아 요즘 애기가 자꾸 4시에 깨거 놀다잠 ㅜㅜㅜ 살려주삼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08:31:48  
[@계란마으리] 헐 4시 넘 빡신데 새벽에 못깨는 마법약같은거 없을거? ㅋㅋ너무 일찍깬다 겨라니 피곤하겠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16 Lucky Point!

08:33:08  
[@밀감] 눈알 빠질거같애야 ㅋㅋㅋㅋ마그네슘 먹이는데도 이러누ㅜㅜㅜㅜㅜ다시 신생아 시절로 가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08:35:06  
[@계란마으리] 근데 보통 일찍자도 길게 자지 않아? 너무 빨리 깬다 장구니도 애기때 7-8시 자면 빠르면 6시 보통 7시넘어 깨던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