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복 주복 까시는지 파지는지 궁금합니다.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일복 주복 까시는지 파지는지 궁금합니다.

8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어떻게 하는게 이득? 일까요?

8 Comments
저는 일복은 까고요 주복은 조건 될 때는 깝니다 안되면 다 팔고요
(작성자) 22:41:26  
[@현기리의게임세상] 그렇군요
21:57:42  
쪼으는 맛으로 하는거조 ㅋㅌ
단도중이면 주복은 팔아야조 ^^
(작성자) 22:41:42  
[@우리집왕자] 넵~
22:04:55  
전 당첨운이없어서 거의 파는편이에영 ㅋ 포교도움도되고 슬카라를잘안해서..
포교할꺼 다 맞췄으면 한번씩까봅니당 ㅋ
(작성자) 22:42:02  
[@슈가빠] 까볼까요?
22:32:53  
전 전부 깝니다
(작성자) 22:42:31  
[@찍어먹자] 하루 다까볼게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