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17 Comments
09:23:11  
응원 합니다
09:24:17  
월요일부터 야리한대 갓짱
(작성자) 09:29:29  
[@긴급출동] 형님꾸벅^^  넵 야리가시죵 울행^^
09:39:13  
꼴초야 야리한대 맛있게 피면서 댓글 가쫭~~~
(작성자) 09:41:16  
[@지니짱] 그럴까요?누나?ㅎ 여친도 알바갔겟다..댓글놀이 가야죠 ㅎㅎ
09:42:24  
[@꼴초] 누난 안바빠도 댓글놀이는 절대 못햐~~재미없엉~~ㅋㅋ 누난 커피 사러 갔다올라공~~꼴초는 아아야? 두잔 사오까?ㅋㅋ
(작성자) 09:43:15  
[@지니짱] 제가 사야죠 어디로가면될까요?누나 아아?^^
09:56:12  
[@꼴초] 난 아바라 ㅋㅋ
(작성자) 10:02:01  
[@지니짱] 아바라가머에요?물어보고 사갈께요~~ㅎㅎㅎ
10:04:18  
[@꼴초] 에잇 꼴초야 아이스 바닐라라떼 !!!바부야~~~~~~
(작성자) 10:05:18  
[@지니짱] 아하~~~~~~~ㅎㅎㅎㅎㅎ 접수했습니다 슈~~웅하고 날라겠슴돠~~^^
10:06:13  
[@꼴초] 됐다마!!니가 어리버리하는 통에 누나가 벌써 사왔뿠다 ㅋㅋㅋ
(작성자) 10:21:50  
[@지니짱] ㅋㅋㅋ  아?그러십니까?담번에는 모든메뉴 캐치해놓겟습니다 누나..ㅎㅎ 저는 목욕탕왓어요~~누나 오늘하루 기분좋은하루되어보아요 스트레스받지마시고~~받더라도 훨훨 날려버려요~~^^
09:43:25  
리필화이팅 입니다
(작성자) 10:02:14  
[@축배를들자] 감사합니다
10:01:55  
불렀어~~~???이모부도 찾아라
(작성자) 10:02:44  
ㅋㅋㅋㅋ 형님 꾸벅^^ 좋은하루되세요 역배형님^^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