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은 즐기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슬롯은 즐기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10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욕심부리면 멘징할려고 계속 충전하다보면 더 잃게 마련이죠.

조절하니면서 즐기시면 스트레스도 덜 받고 하지 않을까요?

당연히 수익나면 더 좋구요.. 무리하지 맙시다!

10 Comments
09:20:36  
옳은 말씀입니다~~!!!
(작성자) 09:25:26  
[@버져비터] 네.. 즐기시면 됩니다
09:23:48  
저두 그냥 소액한번 가서 잃으면 충 안해요 흥분안하고
(작성자) 09:25:43  
[@찍어먹자] 그게 정답이네요
09:39:57  
대스옵~  맞아요~  금액 정해놓고~  하루 재미나게 놀수 있는 정도로 해야합니다 ㅎㅎ  전 한달 50정해놓고 따면 그걸로 한달 놀고 50잃으면 그달은 단도 합니당^^
(작성자) 10:02:02  
[@대리운전] 정말 잘하시는 겁니다. 그렇게 해야 스트레스도 덜 받고 즐길수 있으니까요.
맞아요 즐기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근데 그게 잘 안되는게 문제이긴 하지만요
(작성자) 10:02:50  
[@현기리의게임세상] 그쵸.. 욕심때문에 조절이 안돼죠.. 시도는 해봐야죠.
09:53:07  
정답  이네요
건승 기원합니다
(작성자) 10:03:10  
[@오케맨] 네.. 건승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