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이네요 ㅠㅠ
3
0
0
08:49:03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시장반찬 사러갔는데
동그라땡이 없어요 ㅠㅠ
미역국만 사왔어요 ㅋㅌ
다들 식사들 챙기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