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포 뭔짓을 한거냐....ㅠ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아.스포 뭔짓을 한거냐....ㅠ

6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분명히 마핸에 오바를 눌렀는데 왜 언더로 되어 있냐.ㅠ

아.스포 뭔짓을 한거냐....ㅠ

 

아.스포 뭔짓을 한거냐....ㅠ

6 Comments
06.25 22:22  
ㅠㅜ 잠결에 잘못 누르신건가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16 Lucky Point!

(작성자) 06.25 22:24  
아닌데. 오바를 분석하고 눌렀는데 ㅠ
운전 중에 베팅한거라 잘못 눌린건가.....흐미.
분석은 왜 한건지.허무하네요.
06.25 22:28  
ㅜㅜ 아쉽네요
06.25 22:41  
에고 아쉽네요 ㅠㅠ
06.25 22:52  
아쉽네요 배팅실수
06.25 23:07  
60배짜리 ㅠㅠ
넘 아쉽네요..힘내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