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 너무 못했어요 ㅠㅠㅠ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한국 축구 너무 못했어요 ㅠㅠㅠ

2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홍명보 감독 경질하고

새로 판짜서 다시 시작해야 할거같네요 

일본의 반만 해봐라 

너무 실망이 커서.. 더 열받네요

꿀조에서 3등이라니 ㅠㅠ

2 Comments
06.25 20:33  
명보형은 당분간 한국 못들어올거같아요 ㅋㅋ
06.25 20:36  
튀니지 바르는 일본과 남아공한테 발리는 한국 ㅋㅋ
지금 대한민국 축구 수준은 일본의 반의 반토막도 안 됨...
선수 스쿼드만 좋고 나머지는 그냥 바닥이라 골 진입이 안 됩니다!!
수준 이하 팀이라 부끄러울 뿐입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663 Lucky Point!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