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김볶 밀감 16 3 0 06.23 18:55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간단하게 대충먹고 싶었눈데 김볶을 해달라고 ㅡㅡ 어쩔수 없이 삼겹이랑 같이 해서 김볶 다들 맛저하세요 3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78529&page=78 Author 20 8 Lv.16 밀감 16 63,469,700 (67%) 밀감님 보유 포인트 : P 7,056,861 +4 06.26 황금조리개 224배 +30 06.26 오투맥스 +4 06.26 오투 맥스 +21 06.26 오늘 넘 일찍 깨서 ….(ㅇ멘탈 ㅜ) +11 06.25 토라메 688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