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32강 떨어지겟네여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우리나라 32강 떨어지겟네여

12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희망불씨 다꺼지는중

12 Comments
09:22:58  
에휴~~~ㅠㅠ
(작성자) 09:24:56  
[@쁘띠] 알제리 카보베르데 벨기에 중 2팀이 상대방한테 져야 올라갈듯해요...
12:19:16  
[@요플렛] 어렵다~~~ㅠㅠ
09:26:43  
스페인이 우루과이못잡으면 짐싸야죠ㅎ
(작성자) 10:13:37  
[@데니킴] 에효 ㅠㅠ
09:36:50  
32강가면  답이있간디?  전술없이뛰는데 ㅋ
(작성자) 10:14:04  
[@자연산대물]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선수들 너무 안쓰럽습니다...ㅠㅠ
09:53:35  
ㅋㅋㅋㅋㅋ 이렇게올라가는게 더쪽팔린다..ㅋㅋㅋ
(작성자) 10:14:43  
[@파이리] 흥민이형의 라스트 댄스 알지 모르자나요ㅠ 다음은 39인데..
10:18:49  
[@요플렛] 그렇긴한데.. 땅명보새기 끝까지 감독 자리 안내려놓겠다 하는 꼬라지보면 그냥 다 때려치는게 ㅋㅋ
10:03:10  
제발떨어져라!!!!가즈아!!!
(작성자) 10:15:01  
[@메이저베스트] 식사는 하셨어여형님?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