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올라가기 전 세유 2 0 0 09:15:22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가서 커피 잔뜩 마실거 알지만... 피곤함은 이기지 못해 커피숍.. 아아아아아 수세미 200개 뜨느라 손목이 나가리지만 선물하는건 행복이다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90798&page=7 Author 18 8 Lv.13 세유 13 18,208,811 (4%) 세유님 보유 포인트 : P 2,775,546 +2 06.27 학원 올라가기 전 +2 06.27 어제 돈옵 수익 커피! +9 06.20 맛점이용! +15 06.20 학원가쨔.... +2 06.19 출근을 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