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쉬첫복권은 꽝이구나 항상 ㅎㅎ 꼴초 1 0 0 00:39:10 1시전 복권은 당첨되어본적이없네 희한하네 ㅎㅎㅎ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90147&page=7 Author 1 0 Lv.15 꼴초 15 31,232,087 (6%) 꼴초님 보유 포인트 : P 1,387,649 +2 06.27 굿모닝입니다 +1 06.27 다들 굿밤되세요 +5 06.27 랑님 추겜당촘^^ +1 06.27 역쉬첫복권은 꽝이구나 항상 ㅎㅎ +10 06.27 양이형 통크다 역쉬^^최고큰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