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제 경기없는건가요?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16 Comments
12:22:06  
3일 뒤 까지 모든 조 경기 마치고 경우의 수 따져봐야 합니당,,
(작성자) 12:23:52  
[@베로니카] 그렇구나 ㅠㅠ
12:23:28  
모든경기종료후 조별 3위중 상위 8위안에드가면 더뛰어요
(작성자) 12:24:21  
[@백똘님] 들어갈확률이ᆢ좀될까요?
12:45:53  
[@디올공주] 남은경기좀봐야할지싶어요.,
12:48:55  
이게 누나 지금 3경기씩 치르고 난시점에서 승점이랑 골득실 따져서 3위중 상위8팀까지 32강전 진출일꺼에요 이번에 48개국 12개조로 각조2위 상위 24개국 16강 확정 3위중 8위 안에들어야하는데  진출가능성이 50프로가 채 안되네요.. 아직 3차전 치르지도 않은팀들이 9팀인데 그중 4등이에요..ㅋㅋㅋ
(작성자) 12:53:32  
[@요플렛] 그렇구나 ㅠㅠ
13:50:20  
[@디올공주] 최대한 지는팀들은 지길 바래야하는데 3위에 포진되어있는팀들도 만만치않아요ㅠ
(작성자) 13:50:57  
[@요플렛] 망했구만
15:37:28  
[@디올공주] 그래도 인공지능은 80프로 이상으로 나온다네요
(작성자) 15:48:43  
[@요플렛] 그래?그럼다행인데
18:07:30  
[@디올공주] 오늘같은 꼬라지 한번 더 보는건가 싶어서.. 한편으론 열받을것같아요 하
(작성자) 18:26:15  
[@요플렛] 그건그래도ᆢ
18:40:59  
[@디올공주] 아마 진출하면 이집트랑 경기할 확률이 굉장히 높을 더라고 예상하네용
(작성자) 18:42:28  
[@요플렛] 올라갔음좋겠다 속터지더라도ㅎ
18:48:09  
[@디올공주] 디올누나 시드가 더 많이 올라갔으면 젛겠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