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탈락이죠? 바카란 잘되는데 추꾸 꼴받네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한국 탈락이죠? 바카란 잘되는데 추꾸 꼴받네

5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홍맹보 진심 이민가라

한국 탈락이죠? 바카란 잘되는데 추꾸 꼴받네

 

5 Comments
11:54:24  
탈락 할것같네요 ..
11:58:46  
조3위로 32강진출하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745 Lucky Point!

12:01:32  
ㅅㅅ축하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368 Lucky Point!

12:03:45  
오빠 카라잘된다아ㅅㅅㅅ오구오구 짜란다아!
12:07:56  
진출힘들듯..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