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를 올릴려해도 공격수가 없네 ㅋㅋ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크로스를 올릴려해도 공격수가 없네 ㅋㅋ

2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한국 공격은 다 사이드에 쳐 박혀 있으니

2 Comments
11:43:39  
1선에서 그누구도 공간 창출 하려는 움직임이없네요 ... 수비 끌고다니는선수도 없고 다 구경 그냥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55:12  
지고있는데도 포빽 노답이에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