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너무 막힌다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차 너무 막힌다

27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아침에 비도 살짝 오고 해서 일찍나왔는데

차가 너무 막힌다 ㅜ

일찍 나와고 같은건 뭘가 ㅋㅋㅋㅋ

가는 동안 노래 들으면서 눈 잠깐 감아야긋다 

27 Comments
06.18 08:05  
전 김밥싸고 더워서 에어컨 on...
머리도 말려야하눈데ㅜ

Congratulation! You win the 699 Lucky Point!

(작성자) 06.18 20:16  
[@세유] 아고 생각만해도 덥다
나도 아침마다 그분 도시락 ㅜ
06.18 08:12  
정재욱이 부릅니다, 가만히 눈을 감고~

Congratulation! You win the 514 Lucky Point!

(작성자) 06.18 20:17  
[@베로니카] 잘못내릴가바 자질못해 ㅋㅋ
06.18 08:35  
오늘 하세요도 힘내고~~!!!!!
(작성자) 06.18 20:17  
[@쁘띠] 내일만 버티면 쉰다 ㅋㅋㅋ 언니두 홧팅하자
06.19 12:47  
[@밀감] 맛점하구 ~~!!!!덥다ㅠ
06.18 08:41  
즐거운 하루 보내
(작성자) 06.18 20:17  
[@찍어먹자] 이제 하루도 거의 다가네요 ㅋㅋ
06.18 08:42  
좋은 하루 보내자잉
(작성자) 06.18 20:17  
[@칠억칠천] 하루도 얼마안남앗네요 ㅋㅋ
06.18 08:50  
여긴 비는 안오는데..ㅠㅠ 어제도 비도안오고 ㅠㅠ 더워죽갔습니다 ㅠ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458 Lucky Point!

(작성자) 06.18 20:18  
[@파이리] 아침에 잠깐온게 끝이더라 버스 최고 시원해 ㅋㅋ
06.19 06:53  
[@밀감] 아침
저녁은 그나마좀 나은데..낮에는 진짜 와 햇살이 뜨겁더라구요 ㅋㅋ
(작성자) 06.19 07:34  
[@파이리] 새벽도 더워 나 마니 깨
06.19 09:34  
[@밀감] 에어컨 안틀고자요?? 전 무조건 에어컨 틀고 자야함.. 더워서 ㅋㅋ
(작성자) 06.19 18:35  
[@파이리] 타이머 해놓고 자 계속 키면 아침에 머리 아파서
06.20 07:14  
[@밀감] 아 타이머 ㄷㄷㄷ 전 타이머해도 어차피 에어컨 꺼지면 다시 켜서 그냥 켜놓고자요 ㅋㅋ
(작성자) 06.20 08:20  
[@파이리] 꺼지면 자가 갠찮은 그냥 자는데 아님 깨긴하지 선풍기도 같이 하니깐 ㅋㅋ
06.20 13:31  
[@밀감] 무조건 전 나갈때까지에어컨 ㅋㅋㅋ 들어가기전에 원격으로 에어컨 틀어놓고 ㅋㅋ
(작성자) 06.20 15:56  
[@파이리] 우리집은 에어컨이 좀 옛날거라 그람 폭탄맞아
06.18 10:28  
ㅋㅋㅋ. 아침부터. 거시기하니. 조쿠만 살살일하다와라 홧팅하고 ㅋㅋ
(작성자) 06.18 20:18  
[@야마돌아] 요즘 실적 압박 ㅋㅋㅋㅋ 내일만 버티자하고 있어 ㅋㅋ
06.18 20:50  
[@밀감] ㅋㅋㅋ 알바인디 압박이라 징허네 ㅋㅋㅋ
(작성자) 06.18 21:43  
[@야마돌아] 그렇게 말로는 안하고 시간별로 실적이 오지 전체 메신져로 ㅋㅋ
06.18 10:37  
그럴 땐 살짝 눈감아주는 것도 좋죠!!
(작성자) 06.18 20:19  
[@코코알라] 그게 잘안되더라구요 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