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탑승~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버스 탑승~

34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오늘 버스 배차 시간이 희한하네

줄줄이 오네 저렴 나중에 배차시간 긴데

일단 난 버스 탑승

오늘 바람 장난 아니네 시원해서

좋긴한데 비소식이 있어서 이건 별루네 

다들 우산 챙기시고 즐거웅 하루 보내세요


34 Comments
06.24 07:45  
오늘도 즐거운하루 보내세요누나 어제처럼 진상 없길..ㅠ
(작성자) 06.24 08:14  
[@파이리] 진상은 매일 있는데 어제 같은 사람은 많이없지 ㅋㅋ 뚜뚜도 오늘 홧팅하자

Congratulation! You win the 352 Lucky Point!

06.24 09:07  
[@밀감] 아앗 ㅋㅋㅋ 상담하는데 욕하면좀..ㅠㅠ
(작성자) 06.24 12:00  
[@파이리] 그런인간들 많어
06.24 14:28  
[@밀감] 휴.. 안보인다고 막말하는사람 많아서 ㅠㅠ
(작성자) 06.24 15:50  
[@파이리] 엄청 많아 다 자기들이 갑이야
06.24 18:58  
[@밀감] 전 절때 승질내거나 반말하거나 그러질않는데...쩝..
(작성자) 06.24 19:14  
[@파이리] 뚜뚜 같은 양반 진2@ 20-30프로 밖에 없는거 같다
06.24 20:08  
[@밀감] 멘트같은것도 나오잖아요.. 상담사도 누군가의 아들 누군가의딸이라고 그런대도 아직...까지 그런 미친놈들있구나..

Congratulation! You win the 171 Lucky Point!

(작성자) 06.24 20:35  
[@파이리] 그런거 신경쓰긋나? 썻음 안하지 ㅋㅋㅋㅋㅋㅋ하여간 또라이들 마나 ㅋㅋ
06.24 20:38  
[@밀감] 에휴...사람들이참.. 너무하네.. 아무리그래도그렇지..ㅠ
(작성자) 06.24 21:01  
[@파이리] 우리가 생각 하는 그런 세상이 아니야 ㅋㅋㅋㅋ
나 즈그가 다 옳아 ㅋㅋㅋㅋ
06.25 00:02  
[@밀감] 참 살아가기힘든세상임.. ㅋㅋㅋ 이기주의보면 답도안나옴..ㅋㅋ
(작성자) 06.25 07:33  
[@파이리] 근데 요즘세상이 그런거 같애 먼가 납득이 안되면 다 가지말이 옳고 우기는세상 알고 보면 아닌데 말도 안되는걸루 우겨서 팀장한테 넘기자나 그람 금방 끝나는 인간있고 물고 늘어지는 인간들도 있더라
06.25 07:58  
[@밀감] 여전히 목소리만 크면 이긴다라는 생각가진놈들 많아요..
(작성자) 06.25 08:02  
[@파이리] 목소리크고 우기면 다되는줄 아는거지 ㅋㅋㅋ
정말 싫다 ㅋㅋㅋ
06.25 09:04  
[@밀감] 서비스업종이 진짜 힘들어요..그래서..사람상대하는 업종.. 맘같아선 나도 윽박지르고싶지만..똑가틍사람이 되어버리면 안되니까..
(작성자) 06.25 15:52  
[@파이리] 맞아 근데 난 첨부터 서비스업을 일하다보니 다른일을 ㅜ 배운거 서비스업이라 알면서도 하게되네
06.25 16:18  
[@밀감] 참 서비스직종이 어렵긴해요.. 저희도 거래처랑 통화는 하지만 진짜 말도안되는 납기일주면 개쌍욕 나오는데 처음엔 그거가지고 엄청싸웠는데 ㅋㅋ 공장장이고 나발이고 ㅋㅋ
(작성자) 06.25 18:02  
[@파이리] 그렇지 그런곳도 다 비슷한데 나같은 경우는 안보고 하는일이니 더해
06.25 18:42  
[@밀감] 똑같이 당해봐야 그 고충을알지...언젠간 반드시 돌아옴 그런건 ㅋㅋㅋ 지가똑같이 당해봐야 정신차림..
(작성자) 06.25 18:50  
[@파이리] 내가 볼땐 못차려 결국 그렇게 살다 갈 인간이야
06.24 07:52  
존하루 입니다!
(작성자) 06.24 08:15  
[@설립자임] 즐거운 하루되세요
06.24 07:55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06.24 08:15  
[@대스] 대스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06.24 07:57  
밥은 먹었냐?커피도 챙겨라~~~~
(작성자) 06.24 08:15  
[@역배사랑꾼] 아침은 꼬박꼬박먹죠 ㅋㅋㅋㅋ 커피는 사무실 카누 먹어야죠 ㅋㅋ
06.24 08:19  
[@밀감] 오늘 쉬니깐 좋네 ㅋㅋ나 대신 일 열씨미 해라
(작성자) 06.24 12:05  
[@역배사랑꾼] 자랑은 ㅋㅋ쉬고 좋겠네요 ㅋㅋ
06.24 08:02  
좋은 하루 보내
(작성자) 06.24 08:15  
[@찍어먹자] 먹자옵 즐거운 하루되세요
06.24 08:10  
즐거운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06.24 08:16  
[@축배를들자] 축배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