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 못믿어? 찐이야,,,리필줘 ㅎ 감자깡형 3 0 0 06.26 18:3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9040&page=56 Author 0 0 Lv.7 감자깡형 7 2,659,219 (65%) 감자깡형님 보유 포인트 : P 13,555 06.28 돌발들 많네요 +2 06.28 저녁이 다가오네요 다들 맛저들하세요 06.28 최바비 찍었는데 ㅋㅋ 포인트없어서 탈락 ㅋㅋ +2 06.28 포교도 못하겠네 있다 방송보면서 개시해야.. +6 06.28 맛점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