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부 치킨먹으러가자ㅅㅅㅅ 축배를들자 2 0 0 06.24 12:18 가잣ㅅㅅ공짜치킨먹으러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1043&page=56 Author 3 0 Lv.15 축배를들자 15 32,377,175 (11%) 축배를들자님 보유 포인트 : P 110,237 +1 06.26 꽝좀 그만주면 안되겠니? 06.26 퇴근합니다 +1 06.26 맛저하세요 +1 06.26 수익왕 신청 언제 하나요? +1 06.26 또 꽝ㅡㅡ 근데 주복은 한번두 안오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