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이네요 나는거포 2 0 0 06.24 12:05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맛나게 드세요 저는 날씨가 선선한게 국밥으로 먹겠습니다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1001&page=55 Author 0 0 Lv.4 나는거포 4 236,675 (45%) 나는거포님 보유 포인트 : P 1,709,359 +18 06.25 가볍게 승리 +1 06.25 국야 +1 06.25 노답이네요 +2 06.24 저녁뭐드세요? +3 06.24 식곤증이 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