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복3등~~~~ (단도중인디 ㅠ)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29 Comments
06.24 12:23  
단도 푸셔야 겠네요
(작성자) 06.24 12:26  
[@축배를들자] ㅋㅋ  잘못풀었다가  뚜껑열리면  몇곱을처박을지ㅠ
06.24 12:24  
헉!!대물오빠 왜 긁은겨 꽝일줄알고?
3등이면 조건채워야징~~가쫭 ~~~
(작성자) 06.24 12:27  
[@지니짱] 힝.. 대가리속으로는  판매였는데  손가락이 복권을 처긁고있네?  병이다
06.24 13:06  
[@자연산대물] ㅋㅋㅋ 아 오빠 슬롯 맥스먹으러 가자~~~옷입어~~~
06.24 12:27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06.24 12:28  
[@대스] 고맙습니다  대스님... 전 잣대스요ㅋ  갈등생겨서
06.24 12:30  
언능 충전 고고 하세요 ㅋㅋ
06.24 12:35  
[@밀감] 앙마냐 단도하는 사람한티 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589 Lucky Point!

(작성자) 06.24 12:57  
[@역배사랑꾼] 그니까 ㅋ
(작성자) 06.24 12:37  
[@밀감] 충전은 매일하고있다..핸드폰  입금은쬐끔 ㅋ
06.24 12:31  
주복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06.24 12:58  
[@에어팡] 감사합니다
06.24 12:35  
당첨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06.24 12:59  
[@두둥201]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569 Lucky Point!

06.24 12:36  
25만 안받고 100충을 안하것어여 단도중이면여 ....
(작성자) 06.24 12:58  
[@역배사랑꾼] 똑똑한 역배
06.24 12:38  
일단은 주복 당첨 축하드려요
(작성자) 06.24 12:58  
[@지니] 일단은 감사합니다  지니님
06.24 12:38  
형님 포기하시죠..
(작성자) 06.24 12:59  
[@파이리] 파이리야 지켜보자ㅋ  일욜까지보고
06.24 14:26  
[@자연산대물] ㅋㅋㅋ이미 후기 올리시는거보니....쥰비중이시네요..
06.24 13:21  
단도중이시면 3등을 버릴것같아요ㅎㅎㅎ
(작성자) 06.24 13:33  
[@홍카] 거의  버리는쪽이 가깝죠.
06.24 13:29  
와.형님.전 주복 7등.ㅎ
(작성자) 06.24 13:33  
[@북쟁이리] 바꾸자 ㅋ  안되겟지
06.24 13:32  
대물님 3등당첨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06.24 13:33  
고맙습니다  세연님
06.24 22:25  
축하드립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