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개똥같네
0
0
0
06.24 12:39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요금은 따박따박 받아 가면서 무선통신하고 와이파이는 개구림...
5G는 무슨 3G도 이것보다 낫겠네.
멈추고 난리부르스네
약정 끝나면 영원히 안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