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가되니 비가 올듯십네요 조개터 2 0 0 06.24 16:01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오려면 쫌만 와라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1668&page=50 Author 3 3 Lv.16 조개터 16 65,794,974 (78%) 조개터님 보유 포인트 : P 6,604 +2 06.26 모닝 굿모닝입니다 06.26 출석합니다 06.25 오늘도 끝나가네요 +1 06.25 잘 준비 합니다 +3 06.25 오늘 저녁은. 되지갈비가 땡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