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필 지겹습니다 ㅠㅠ 똑딱이 1 0 0 06.26 19:54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이번주도 포교는 틀린듯 ㅠ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9251&page=49 Author 1 1 Lv.12 똑딱이 12 14,661,312 (33%) 똑딱이님 보유 포인트 : P 19,505 +1 06.27 사자!! 갓짜 ~ 갓짜 하더니 ... +4 06.27 나 로또 4번 찍었었나? 이거뭐지 ㅋㅋ +3 06.27 돌발때는 더안주는거같네 ㅡㅡ +1 06.27 출첵후... 모두 굿밤이용 ~ +2 06.26 또또또 리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