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모 인형 만들기 여덟번째 #사자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양모 인형 만들기 여덟번째 #사자

27 7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사자는 진짜 이쁘게 만들고 싶어서 애정 많이 쏟았는데

 

개인적으론 좀 안닮아서 실패한거 같지만 ㅠㅠ

 

볼살 털  결로 표현하려고 여러가지색 섞어가며

 

열심히 만들었으니

 

예쁘게 봐주세요ㅠㅋㅋ

 

#긴가발은 포기 대신 호섭이 앞머리

#계라니 t팬티 

 

#사진많음 주의ㅋㅋㅋ

양모 인형 만들기 여덟번째 #사자

 

 

 

 

양모 인형 만들기 여덟번째 #사자

 

 

 

양모 인형 만들기 여덟번째 #사자

 

 

 

양모 인형 만들기 여덟번째 #사자

 

 

 

 

양모 인형 만들기 여덟번째 #사자

 

양모 인형 만들기 여덟번째 #사자

 

양모 인형 만들기 여덟번째 #사자

27 Comments
06.24 18:12  
귀엽다 온니 오늘도 내가 첫빠!! ㅎㅎ
(작성자) 06.24 18:25  
[@잰매니저] 짼아 고마웡 ㅎㅎ 짼이 댓글 든든햐~~! ㅋㅋ
06.24 18:12  
헐 너무 기욥다 언니 손재주 좋으시네영!!!
(작성자) 06.24 18:26  
[@콜리링] ㅋㅋㅋㅋ 처음 물개 만든거보면 마니 발전했징 ㅋㅋㅋ
06.24 18:27  
[@배찌다요] 진짜 그냥 금손!!!언니 최고에요 ㅎ
(작성자) 06.24 18:35  
[@콜리링] 사자는 자기가 아니래 ㅋㅋㅋㅋㅋㅋㅋㅋ마상 ㅠㅠㅠㅠㅠ (아 랑이한테 댓글잘못달아따)
06.24 18:13  
누나 진짜 금손은 확실하넹 ㅎㅎㅎ 이쁘다
(작성자) 06.24 18:26  
[@랑이] 다음랑이다..이쁘게만들어줄게.. 얼마나걸릴가아..ㅋㅋㅋㅋ큐ㅠ
(작성자) 06.24 18:28  
[@배찌다요] 사자는 자기가 아니래 ㅋㅋㅋㅋㅋㅋㅋㅋ마상 ㅠㅠㅠㅠㅠ
06.24 18:17  
누나 좋아요 쾅!!! 진짜 잘 만들었다 누나
(작성자) 06.24 18:27  
[@황달] 달아 고마우잉 ㅎㅎ 이제 두마리 남아따아
06.24 18:21  
와~ 귀욥다!!!!  배찌님 금손♡

Congratulation! You win the 421 Lucky Point!

(작성자) 06.24 18:27  
[@세연] 세연찌 감사합니둥 ♡
06.24 18:30  
배찌누나 느무 한거 아이가??????????  내꺼는?????   
(작성자) 06.24 18:34  
[@양이] 랑이 양이 남아쪄 ㅠㅠㅠ 양이마지막이야 좀만기댕교 ㅎㅎ
06.24 18:36  
앜ㅋ 너무 귀여워요 누나 ㅎㅎ 뒷태 예슐
(작성자) 06.24 19:24  
[@물개] 물개야 고마우 ~ 달이가 너 눈좀 고처주래 ㅋㅋㅋㅋㅋ
06.24 19:47  
솜씨가넘으좋으시다
(작성자) 06.24 20:52  
[@안박사] 칭찬감사합니다 ㅎㅎ 헷
06.24 20:34  
기엽다~배찌 고생이 많네
(작성자) 06.24 20:53  
[@밀감] 고생은아니야 언닝 더 잘하고싶은데 맘처럼 안되서 속상해 ㅋㅋㅋㅠㅠ
06.24 20:41  
느낌 잘 살려서 잘 만들었네 ㅋ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876 Lucky Point!

(작성자) 06.24 20:53  
[@긴급출동] 신경쓸수록 더 망해지는거같아 ㅋㅋㅋ 랑이는 힘좀 빼고 만들어야게써 ㅋㅋㅋ 고마워 출동옵!
06.24 21:10  
[@배찌다요] 그래 너무 잘 만들라고 하면 삑싸리 난다 그냥 느낌대로 천천히 해봐 ㅋㅋㅋㅋ 화이팅~~~~^^
06.24 22:53  
언니사자진짜존똑!!!!!내가만들어보니 언니가진짜대단해용ㅎㅎ정성이느껴진당ㅎㅎㅎ내인형..또르르..
(작성자) 06.24 23:11  
[@퐁크러시] 이쁘다해줘서 고마워 퐁이 이잉  펭이도 똑같던데 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털 다시 뭉처서 꾹꾹 해보쟝 !!
06.24 23:24  
[@배찌다요] 언니..복구실패에용ㅠㅠ첨부터다시만들어야대여ㅠㅠㅠㅠ헝ㅠㅠ 남은 랑오빠랑 양아부지도 으쌰으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