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모 인형 만들기 여덟번째 #사자 배찌다요 27 7 0 06.24 18:11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사자는 진짜 이쁘게 만들고 싶어서 애정 많이 쏟았는데 개인적으론 좀 안닮아서 실패한거 같지만 ㅠㅠ 볼살 털 결로 표현하려고 여러가지색 섞어가며 열심히 만들었으니 예쁘게 봐주세요ㅠㅋㅋ #긴가발은 포기 대신 호섭이 앞머리 #계라니 t팬티 #사진많음 주의ㅋㅋㅋ 7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2076&page=47 Author 3 2 Lv.15 배찌다요 15 47,066,827 (85%) 배찌다요님 보유 포인트 : P 4,018,806 +3 06.25 맛저들 하세욤!! +15 06.25 3등 얍~!! +2 06.25 추겜 당첨 물개&펭이 +1 06.24 최배비 랑이적중! +12 06.24 랑이의 눈물 (랑이커피고마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