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되지갈비가 땡기네 조개터 3 0 0 06.25 18:42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맛있게. 먹겠습니다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5964&page=44 Author 3 3 Lv.16 조개터 16 65,835,056 (79%) 조개터님 보유 포인트 : P 1,117,670 +4 06.27 요즘 멀린하고 건담은 맥메가 없어진듯요 +3 06.27 출석합니다 만근이가 코앞이네 +26 06.27 오라메 567배 +5 06.27 퇴근요 이제 뭘한다 할일이 많네 +3 06.26 낯에는 그리 덥더니 밤이되니 찬바람이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