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진다 한덩어리먹고포기 새로주문 몽맥 15 1 0 06.25 15:24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돈까스집와서 6만원을쓰네ㅋㅋ 1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5323&page=43 Author 53 28 Lv.19 몽맥 19 242,893,909 (0%) 몽맥님 보유 포인트 : P 334,552 +2 06.26 쇼핑중 배고플땐 길거리간식이 최고~ 06.26 돈성~감사해용 커피 잘마실게용 +2 06.26 앗..이런 빵은포기 +4 06.26 휴게소에서 우동은 못참쥐~ +10 06.26 5만포주소잉~드라이브 긔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