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쉬첫복권은 꽝이구나 항상 ㅎㅎ 꼴초 1 0 0 06.27 00:39 1시전 복권은 당첨되어본적이없네 희한하네 ㅎㅎㅎ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90147&page=42 Author 1 0 Lv.15 꼴초 15 31,526,167 (7%) 꼴초님 보유 포인트 : P 1,962,284 06.28 구매복권은 죄다꽝이긴하네요 이제그만..ㅎ +6 06.28 공짜구매복권 ㅅㅅ슬카라왜이케잘되노 ㅋ +11 06.28 우리나라 탈락확정이네요 +9 06.28 주복 4등을좀달라~~~일복말고~~ +7 06.28 구매복권꽝그러나 슬카라로멘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