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되지갈비가 땡기네 조개터 3 0 0 06.25 18:42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맛있게. 먹겠습니다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5964&page=42 Author 3 3 Lv.16 조개터 16 65,811,289 (79%) 조개터님 보유 포인트 : P 594,003 +3 06.26 낯에는 그리 덥더니 밤이되니 찬바람이살살 +1 06.26 날이 상당히덥네 +2 06.26 점심 식사들 하셔야죠 +2 06.26 이유불문 불금이 시작입니다 +3 06.26 모닝 굿모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