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온냐~❤️생일축하해 밀감 22 2 0 06.27 05:39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쁘띠온냐~생일 축하해~~ 12시쨍하면 할랫는데 나 어제 넘 피곤해서 잠들었네 ㅋㅋ 온냐 귀찮다고 밥거르지 말고 미역국 챙겨 먹고 오늘 언니 날이깐 행복한 하루 보내자~~~ 단톡이 없으니 언니 자주 못만나 아쉽다 ㅋㅋㅋ 요즘 안좋다고 다운되고 하던대 힘내고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2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90516&page=40 Author 20 8 Lv.16 밀감 16 63,583,187 (67%) 밀감님 보유 포인트 : P 4,532,983 +16 06.28 오늘 저녁.. +6 06.28 외출후 귀가중 +6 06.27 사자야❤️ +3 06.27 달달이 수익 기념 선착 배민 +4 06.27 비빔이 추겜 성공 ㅅㅅ